유용하게 자주 쓰는 특수문자 이지만
꼭 쓰려고할때 헷갈려서 정리해둔다
html 에서 글자와 글자 사이에 간격을 많이 주고 싶을때가 있다.
하지만 띄어쓰기를 여러번 한다고 해서 띄어쓰기가 다 먹지않는다.
그럴때 사용하는 특수문자이다
<p> t es t </p>
=> t es t
<p> t es t </p>
=> t es t
이런 식으로 사용하면 의 개수만큼 띄어쓰기가 된다
'STUDY > HTM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HTML a태그 target 옵션 링크 새 창에서 띄우기 (0) | 2023.03.17 |
|---|
댓글